스위스재보험, MediGuide와 아시아 지역

다각화된 글로벌 선도 재보험사인 스위스재보험은 아시아 지역 고객사를 위한 전문적인 2차 의료소견 서비스 독점 제공업체로 MediGuide를 선정해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스위스재보험-MediGuide 파트너쉽을 통해 아시아지역 고객사의 의료보험 계약자들은 미국의 하버드 의대, 클리브랜드 클리닉, 존스홉킨스 병원 및 런던의 킹스칼리지 등 세계적인 선도 의료센터의 저명한 의사로부터 전문가의 독립적인 소견을 제공하는 MediGuide의 정교하고 고객친화적인 2차 의료소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피보험자가 보상되는 질병 진단을 받은 경우, 관련 의료기록을 제공한 이 후 10일 이내에 전화 한 통으로 적절한 병원으로부터 원하는 분석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본 서비스를 통해, 의사들로 구성된 전문팀은 보험가입자의 의료기록 및 테스트를 철저히 검토함으로써 정확한 진단 및 최적의 치료 권고가 이루어졌는지 확인하게 된다. 본 서비스의 핵심 내용으로는, 보험가입자가 MediGuide의 프로그램을 통해 환자의 거주지역에 상관 없이 최첨단 과학 및 최신 치료 권고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스위스재보험 아시아 지역 마케팅 담당 이사인 켈빈 영(Kelvyn Young)은 “생명보험 분야의 세계 선도 재보험사인 스위스재보험은 항상 고객사가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비용효율적인 방법을 모색하고 있으며, 이번 2차소견 서비스의 추가로 스위스재보험 고객사의 보험가입자들에게 최고 품질의 혜택과 함께 세계 최고 의료 전문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MediGuide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인 잭 오웬스(Jack Owens)는 “스위스재보험과 파트너쉽을 수립하게 되어 기쁘다. MediGuide가 제공하는 부가가치 서비스를 통해 스위스재보험 고객사의 보험가입자들은 위급한 순간에 고도의 기술과 교육을 받은 의료 전문가와 바로 접촉할 수 있다거나 최상의 의료 권고를 받고 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MediGuide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생명이 연장되거나 일부 생명을 구한 사례를 보아 왔으며, MediGuide는 어떤 상황에서든 환자를 안심시켜준다.”고 밝혔다.

스위스재보험-MediGuide 파트너쉽은 아시아지역에서 독점적으로 제공되며 전세계 기타 지역의 스위스재보험 고객사들도 이용할 수 있다.


2014 sigma event: containing the...

Average insurance losses from natural and man-made catastrophes were lower in 2013 than in previous years. But floods and storms in Europe and Asia showed us the heavy toll that disasters can take on...

Read the whole story

sigma 3 / 2014

This annual edition of sigma reviews growth developments in life and non-life insurance in 2013.

Read the whole story